
데소터는 모든 솔루션에 동일한 기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즉, 데소터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추구하는 이유입니다.
신뢰를 표준으로 : 현장에는 항상 특정 고객의 특정 요구사항이 존재하고 우리는 그에 대응하며 매일 신뢰를 쌓아 갑니다.
데소터가 신뢰를 쌓아가는 방법은 기본에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은 다양하고 , 데소터는 매주 새로운 방법을 고안 합니다.
이것이 데소터의 어플리케이션 및 조립 센터에서 추구하는 방향 입니다. 이것은 또한 세계 전역의 데소터 팀이 표준화에 흥미를 가지도록 만듭니다: 데소터 팀은 기준을 가지고는 있지만, 고객의 상황에 따라서 좀더 유연한 솔루션과 진행 방향을 결정합니다. 데소터는 항상 완벽하게 검증된 기준을 항상 보유하며,정해진 시간 내에 고객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데소터의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 센터의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맞춤형 솔루션은 고객과 또한 고객을 항상 가까이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데소터 통합 센터는 세계 전역에 분포되어 항상 고객과 인접 해 있으며, 고객의 작업장에서 얼굴을 마주하며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현지 고객센터와 글로벌 파트너
이 모든 고객 센터는 전문가와 전문가 네트워크로 이루어 집니다. 독일에서 설계된 어떤 솔루션은 브라질 통합 센터의 수익으로 연결될 수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북미 지역에서 사용되는 기술이 중국에 있는 전문가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연결된 모든 지식을 이용해서 데소터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세계 각지에 여러 개 팀으로 확장해서 운영하기 보단, 하나의 실질적인 단일 팀을 구성해서 모든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담당 팀은 해당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다양한 전문 지식과 역량을 집합
각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리더, 자동화 및 장비 엔지니어와 같이 다양한 기술의 집합체를 의미합니다.
기술을 수집하는 것은 적어도 팀으로 구성되지 않고, 고객의 프로젝트에 필요로 하는 팀도 아닐 것 입니다. 그래서 데소터 에서는 단순히 선택적인 기술을 가지는 것뿐만 아니라 어떻게 고객의 프로젝트에 그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팀을 구성합니다.
맞춤형 솔루션을 위한 맞춤형 팀
항공, 자동차, 중장비 등은 서로 다른 사양을 요구하는 매우 다른 분야 입니다.
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데소터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동행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의 프로젝트는 가장 우선 우선 순위에 있습니다.
데소터는 고객의 팀으로 함께 일합니다.
정직한 제품과 정직한 사람,고객의 뒤에서 데소터가 제공하는 전문적인 사용자 정의 솔루션이 고객의 비즈니스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